로고

미래로상사
로그인 회원가입
  • 맴버쉽
  • 서비스 이용약관
  • 맴버쉽

    서비스 이용약관을 준수합니다.

    맴버쉽

    CONTACT US 051-208-4322

    평일 10시 - 16시
    토,일,공휴일 휴무

    서비스 이용약관

    서비스 이용약관을 준수합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제1장 총칙

    제1조(목적)
    이 약관은 미래로상사(이하‘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PC통신, 무선 등을 이용하는 전자상거래에 대해서도 그 성질에 반하지 않는 한 이 약관을 준용합니다」

    제2조(정의)
    1.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는 다음과 같이 정의합니다.
    ① "회원"이라 함은 서비스를 제공받기 위해 당 약관에 동의하여 소정의 절차를 통해 가입하고 "회사"의 정보 및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사람을 말합니다.
    ② "비회원"이라함은 회원에 가입을 하지 않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사람을 말합니다.

    제2장 회원

    제3조 (가입신청)
    1. 회원은 인터넷으로 등록한 회원을 말합니다.
    2. 가입을 원하는 국내/외 모든 분은 조건 없이 무료로 가입할 수 있으며 한번 가입하시면 평생회원으로 모십니다.
    3. 회원 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등록 즉시 가입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4조 (회원혜택)
    ① 회사가 판매하는 제품을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는 편의를 제공합니다.
    ② 각종 이벤트 및 세미나 등에 회사가 정한 방법에 의거하여 우선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권리를 드립니다.

    제3장 서비스의 제공과 이용

    제5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해서 알고 있는 회원의 신상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제3자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습니다.
    단, 전기통신기본법 등 법률의 규정에 의해 국가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범죄에 대한 수사상의 목적이 있거나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또는 기타 관계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2. 회사는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멸실된 때에는 이를 지체 없이 수리 또는 복구합니다.
    다만, 천재지변, 비상사태 또는 그밖에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 서비스를 일시 중단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제6조 (회원의 의무)
    1. 회원 가입 시에 요구되는 회원에 대한 정보는 진실하고, 정확하여야 합니다. 또한, 회원은 이미 제공된 회원정보가 진실하고, 정확한 정보가 되도록 유지, 갱신하여야 합니다.
    2. 회원은 회사의 명시적인 동의가 없는 한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제공할 수 없습니다.
    3. 기타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시정을 요구받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제7조 (회원의 게시물)
    1. 회사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서비스 내의 내용물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 사전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① 다른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② 일상생활에 혼란을 초래할 수 있는 허위 내용의 유포
    ③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④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⑤ 회사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⑥ 기타 관계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8조 (서비스 이용시간)
    서비스의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정기 점검 등의 필요로 회사가 정한 날이나 시간은 그러하지 않습니다.

    제9조 (서비스 제공의 제한 및 중지)
    1. 회사는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의 일부 또는 전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①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정기점검 또는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②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③ 전시, 사변,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국가비상사태가 발생하거나 발생할 우려가 있는 경우

    제10조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회원 본인이 반드시 온라인을 통해 회사에 해지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제4장 주문 및 대금 결제

    제11조 (구매신청)
    "회사"의 이용자는 이하의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합니다.
    1. 성명, 주소, 전화번호 입력
    2. 재화 또는 용역의 선택
    3. 결제방법의 선택

    제13조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1. "회사"는 배송 전 이용자의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요청이 있는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합니다.

    제5장 배송, 취소, 환불 및 교환

    제14조 (배송)
    1. 국내배송(도서지역 제외)의 당일 주문금액이 3만원(동일한 발송지) 이상인 경우에 우송료는 당사가 부담하며, 배송소요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택배(주문일, 공휴일 제외) : 2~3일
    ② 일요일과 공휴일 및 기타 휴무일에는 배송되지 않습니다.
    ③ 대금지금을 무통장 입금으로 하신 경우 입금 확인일로부터 계산합니다.
    천재지변 등의 불가항력적 사유로 인한 배송 지연은 그 해당기간 동안 배송소요기간에서 제외됩니다.
    2. 도서지역 국내배송의 경우 기본운송료 외 항공료 도선료 등 추가부담금액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하며, 상품의 배송시 착불로 발송됩니다.
    3. 국내에서 주문하여 해외로 발송하거나, 해외에서 주문하여 해외에서 받아 보시길 원하는 경우에는 우송료를 전액 부담하셔야 하며 DHL은 2~5일, 항공우편은 2~3주 이내에 배달됩니다. 단, 지역에 따라 다소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15조 (환불, 반품 및 교환)
    1. "회사"는 이용자가 구매 신청한 재화 또는 용역이 품절 등의 사유로 재화의 인도 또는 용역의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재화 또는 용역의 대금을 받은 경우 이용자의 요청이 있을 시에 즉시, 환불절차를 취합니다.
    2. 다음 각 호의 경우에 "인터넷상지원"은 배송 된 재화일지라도 재화를 반품 받은 다음 영업일 이내에 이용자의 요구에 따라 즉시 환급, 반품 및 교환 조치를 합니다. 다만 그 요구 기한은 배송된 날로부터 20일 이내로 합니다.
    ① 배송 된 재화가 주문내용과 상이할 경우
    ② 배송 된 재화가 파손, 손상되었을 경우

    제6장 기타

    제16조 (지적재산권의 귀속 및 이용 제한)
    1.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2. 이용자는 "회사"를 통해 입수한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판매, 출판, 송신,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는 것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제17조 (관할법원)
    1. 본 서비스와 관련되어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전속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시행일) 이 약관은 2017년 2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